서비스이용
해외에서 발송 시 선택 된 예약시간은 접속한 위치의 시간입니다.
한국의 시차를 계산하여 선택 바랍니다.
예시
희망발송 시간(한국시간) - 3/11 14시
현재시간 - 한국 3/11 오전 10:00
1.시드니- 3/11 오전 13:00 (시차 +3)
>예약발송 시간 선택 3/11 17:00
2.파리- 3/11 오전 2:00 오전 (시차 -8)
>예약발송 시간 3/11 06:00
서비스이용
센드비는 프로모션 용(무상제공) B2B 모바일쿠폰을 대량발송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시 고객에게 모바일쿠폰을 경품의 일종으로 즉시 혹은 예약으로 발송하시는 등의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심플한 UI로 빠르고 간편하게 모바일쿠폰 주문 및 발송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 기업 최소3개, 일반 최소 5개 이상 주문시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이용
센드비는 개인/기업 회원의 대량발송이 모두 가능합니다.
[개인회원]
- 개인 회원도 기업 회원과 같이 최소 주문 건수 5건 이상 발송시 구매 가능
(수신자 번호 5개 이상 입력/등록되어야 합니다).
[기업회원]
-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필요
- 최소 주문 건수 3건 이상 발송시 구매 가능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원가입/관리
개인 또는 법인을 선택 후 본인인증 및 사업자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관리
등록된 법인이라면 가입 가능하십니다.
혹시 기업 인증이 안되시면 나이스 신용정보로 문의주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 유선문의 : 1600-1522
- 팩스접수(사업자등록증 필요) : fax 2122-5040, 5233
- 이메일접수(사업자등록증 필요) : callcenter@nice.co.kr / credit@nice.co.kr
회원가입/관리
홈페이지 우측 하단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담당크루가 확인 후 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사업자 등록증과 동일한 정보인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만약 동일하다면 인증서비스를 제공하는 나이스 신용정보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1~2시간 소요)
- 유선문의 : 1600-1522
- 팩스접수(사업자등록증 필요) : fax 2122-5040, 5233
- 이메일접수(사업자등록증 필요) : callcenter@nice.co.kr / credit@nice.co.kr
- 온라인접수 : https://www.niceid.co.kr/front/personal/corporate/corporate_register.jsp?menu_num=1&page_num=0&page_num_1=4
회원가입/관리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에서 변경가능합니다.
회원가입/관리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에서 변경가능합니다.
회원가입/관리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관리
로그인 -> 계정찾기 or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주세요
회원가입/관리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에서 변경가능합니다.
탈퇴 시 확인/사용 불가 항목
회원 탈퇴 즉시 캠페인 정보 포함 모든 회원정보는 모두 삭제 되며, 재 가입 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 탈퇴 후, 1개월은 회원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 탈퇴 시 꼭 예약발송, 잔여 캐시 및 포인트 확인 후 진행바랍니다.
상품
상품권류(백회점, 문화상품권)는 부정사용 방지를 위해 1영업일 이후 발송됩니다
상품
신세계상품권 발신자번호 1개당 10개로 제한이 됩니다
상품
홈페이지 우측 하단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담당크루가 확인 후 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상품
센드비는 회원등급이 없으며, 회원가입하신 모든분께 동일한 할인가로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센드비 서비스는 B2B 대량발송 서비스입니다.
유효기간이 30일이며, 연장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더불어 유효기간 만료로 인한 환불 및 기간연장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
주문결제
1. 원하는 상품 클릭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세요.
2. 주문 페이지에서 메세지 제목 및 내용, 수신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수신자정보입력 시 수량 및 결제금액 자동 계산)
3.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를 완료하시고, 결제 완료 메세지를 확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수신 번호는 엑셀 업로드를 통하여 최대 1,000건까지 발송 가능하며, 동일한 수신번호로 발송 가능한 수량은 2건으로 제한됩니다.
* 상품권류의 경우 2건으로 제한됩니다
주문결제
1개 주문당 최대 발송 수량제한 1,000개 입니다. 기업최소 3개 ~ 최대 1000개/일반 최소 5~ 최대 1000개까지 가능하십니다.
예시) 신세계 상품권 5장 = 구매 가능
예시) 신세계 상품권 3장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일반상품) 2장 = 구매 불가
주문결제
1. 주문페이지 수신자 정보에 수신자번호를 입력 해주세요
2. 수신자번호 입력 후 수신자 (0)명 확인하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