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0

FAQ

분류 제목

  • 서비스이용 해외에서 발송 시 예약발송 시간 설정
  • 해외에서 발송 시 선택 된 예약시간은 접속한 위치의 시간입니다.

    한국의 시차를 계산하여 선택 바랍니다.


    예시

    희망발송 시간(한국시간) - 3/11 14시

    현재시간 - 한국 03월 11일 오전 10:00

    시드니- 3/11 오전 13:00 (시차 +3)

            >예약발송 시간 선택 3/11 17:00 

     파리- 3/11 오전 2:00 오전 (시차 -8)

             >예약발송 시간 3/11 06:00

  • 서비스이용 상품권류 카드사별 결제 방법 및 한도
  • ● 상품권류(신세계상품권, 컬쳐랜드 PIN, 해피머니) 카드사별 결제 방법

    ※일반상품 (커피, SPC브랜드, 편의점 금액권 등) 일반결제 가능


    ● 카드당 월 100만원 한도


  • 서비스이용 센드비란 무엇인가요?
  • 센드비는 기업 전용으로 모바일쿠폰을 대량발송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시 고객에게 모바일쿠폰을 경품의 일종으로 즉시 혹은 예약으로 발송하시는 등의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심플한 UI로 빠르고 간편하게 모바일쿠폰 주문 및 발송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 기업전용이나, 최소 5개 이상 주문시 개인도 사용 가능합니다.

  • 서비스이용 대량발송 절차가 궁금해요. (기업/개인)
  • 센드비는 개인/기업 회원의 대량발송이 모두 가능합니다.

    [개인회원]

    - 개인 회원도 기업 회원과 같이 최소 주문 건수 5건 이상 발송시 구매 가능

    (수신자 번호 5개 이상 입력/등록되어야 합니다).

    [기업회원]

    -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필요

    - 최소 주문 건수 5건 이상 발송시 구매 가능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회원가입/관리 회원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이메일 기반의 온라인 회원가입 후 즉시 이용 가능 합니다. 

  • 회원가입/관리 법인기관명으로도 회원가입이 되나요?
  • 등록된 법인이라면 가입 가능하십니다.

    혹시 기업 인증이 안되시면 나이스 신용정보로 문의주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관리 회원가입시 사업자 인증이 안됩니다.
  • 홈페이지 우측 하단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담당크루가 확인 후 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사업자 등록증과 동일한 정보인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만약 동일하다면 인증서비스를 제공하는 나이스 신용정보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1~2시간 소요)

    - 유선문의 : 1600-1522

    - 팩스접수(사업자등록증 필요) : fax 2122-5040, 5233

    - 이메일접수(사업자등록증 필요) : callcenter@nice.co.kr / credit@nice.co.kr

    - 온라인접수 : https://www.niceid.co.kr/front/personal/corporate/corporate_register.jsp?menu_num=1&page_num=0&page_num_1=4

  • 회원가입/관리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에서 변경가능합니다.

  • 회원가입/관리 가입시 인증받은 휴대폰 번호를 바꿀 순 없나요?
  •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에서 변경가능합니다.

  • 회원가입/관리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가입하신 이메일주소와 변경하실 패스워드를 채널톡으로 알려주시면 안전하게 적용토록 하겠습니다.

0
0

이벤트기획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