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

학술 논문 연구 방법과 데이터 수집

논문 연구 과정은 체계적인 설계와 계획, 데이터 수집 그리고 효과적인 도구를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글에서는 논문 연구 계획서 작성 방법, 효과적인 데이터 수집 ...

Read more

구독형 수익 모델 고객 이탈 방지 해결 방법

구독형 서비스 모델은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강력한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바로 ...

Read more

효과적인 신규 고객 유치 전략 : 모바일 쿠폰을 활용

새로운 서비스나 제품을 선보이는 기업들에게 신규 고객 유치(모객)은 비즈니스의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과제입니다. 초기 고객의 유입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장기적인 충성 고객으로 발전할 수 ...

Read more

성공한 이벤트 기획의 핵심 도구 | 경품 트렌드 리포트 다운로드

” 모두가 주목하는 성공적인 이벤트, 그 비결은 무엇일까요? “ 이벤트는 단순한 프로모션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고, 참여자들에게 강렬한 경험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성과를 ...

Read more

예산 집행 지침: 낭비 없는 연말 이벤트 예산 관리법

2024년이 어느덧 끝자락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이맘때가 되면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로 예산 집행 지침에 맞게 남은 예산을 소진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

Read more

연말 이벤트 고민, 경품 트렌드로 고객의 마음 사로잡기

많은 기획자들이 비슷한 고민을 합니다. 고객의 참여율을 높이고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어떤 경품을 선택해야 할지, 한정된 예산 안에서 어떻게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

Read more

스타벅스 기프티콘 e 카드, 저렴하게 선물하고 완벽히 활용하는 법

스타벅스 기프티콘 e카드는 단순한 커피 한 잔을 넘어, 선물을 주는 사람의 센스와 받는 사람의 만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텍스트 메시지 한 줄로 전달되지만, ...

Read more

기프티콘 대량 구매와 함께 연말 기업 이벤트 기획하는 방법

연말은 기업에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탁월한 연말 이벤트는 철저한 계획에서부터 비롯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연말 기업 이벤트를 위한 체크리스트는 물론, ...

Read more

연말선물, 추천 기프티콘 best 4

연말이 다가오면, 고객 감사 이벤트나 직원들에게 연말선물을 보내기 위한 고민이 깊으실 겁니다.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에 맞는 선물을 고른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기프티콘은 받는 사람이 ...

Read more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한도, 제한을 넘어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법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한도가 정해져 있다는 사실 아실 텐데요! 상품권을 구매하는 것은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소비 방식입니다. 하지만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카드사에서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