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용 모바일쿠폰 활용 사례 – 임직원 복지편
임직원 복지로 직원의 만족도와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용 모바일 쿠폰은 디지털 시대에 맞는 유연한 복지 방식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기업에서는 상황별

임직원 복지로 직원의 만족도와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용 모바일 쿠폰은 디지털 시대에 맞는 유연한 복지 방식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기업에서는 상황별

모바일 쿠폰 카드 결제 할 때, 사용하시는 종류에 따라 구매 방법이나 주의 사항이 다릅니다. 개인사업자들은 세금 처리의 복잡성, 산학협력단은 연구비의 엄격한 사용 기준, 그리고 기업은 법인 정책과 세무 규정을 고려해야

이벤트를 기획할 때, 한정된 예산 내에서 효과적인 경품을 준비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이벤트 경품을 제공하면서도 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여러 고민이 생깁니다. 최근에는 고객들의 선호도와 참여율을

B2B 모바일 쿠폰은 기업이 고객, 파트너사, 혹은 내부 직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발행하는 모바일 기반의 디지털 쿠폰입니다. 기존 종이 쿠폰과는 달리, 언제 어디서나 발송과 사용이 가능해 디지털 환경에서 빠르게 자리

선물과 경품 답례로 가장 빈번하게 보내는 수단으로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 센드비에서는 정의와 등장 배경,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스원의 직원 복지 담당자가 약 4천 개의 단체선물을 센드비를 통해 전달했습니다.다양한 품목을 손쉽게 대량 전송한 모바일쿠폰 사례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복지 효율성 증대에 기여한 담당자의 경험 종합 안심 솔루션 기업 에스원.

브랜드 프로모션을 기획할 때, 특히 스타벅스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로고나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많습니다. 브랜드 로고는 브랜드 정체성과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자산으로, 브랜드들은 자사 로고와 이미지의 상업적

면접 결과 문자를 작성하는 일은 채용 담당자에게 있어 어려운 일 중 하나 입니다. 특히, 좋은 인재를 선발하는 과정에서 여러 지원자들과 관계를 맺게 되고, 그들의 노력과 열정을 가까이서 지켜보며 응원하게 되지만,

부고 답례 문자는 장례식에서 큰 힘이 되어주신 분들에게 유가족의 진심을 전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내는 아픔 속에서 조문객 한 분 한 분의 위로와 배려는 상주에게 큰 힘이 되지만, 장례식이

돌잔치는 아기의 첫 생일을 축하하며 가족과 친구들이 모여 함께 기쁨을 나누는 매우 특별한 자리입니다.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도록 축복하는 의미 있는 자리이기에, 부모님들은 이 날을 더 의미 있게 꾸미고 싶어 합니다.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