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BHC 기프티콘 최대 10% 싸게 사고, 메뉴 변경하는 법
BHC 기프티콘은 단체 선물로 인기가 높습니다. 회사 회식이나 팀 이벤트에서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거나, 회식 대신 개인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선물로 자주 활용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치킨이기에 실패 없는 선택으로

BHC 기프티콘은 단체 선물로 인기가 높습니다. 회사 회식이나 팀 이벤트에서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거나, 회식 대신 개인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선물로 자주 활용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치킨이기에 실패 없는 선택으로

기업 성과급은 매년 직장인들에게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 입니다. 특히 연말이나 분기마다 대기업들이 지급하는 성과급 뉴스가 화제가 되곤 합니다. 하지만 모든 직원이 성과급을 받는 것은 아니며, 이는 종종 상대적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기업이나 단체에서 이벤트, 감사 선물, 혹은 직원 복지용으로 활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선물 옵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기프티콘은 받는 사람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며, 특히 단체 구매 시에도

최근에 카톡 선물하기 무료 배송 중단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특별한 날이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애용하는 카톡 선물하기! 이 서비스는 간편함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선물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무료

GS25 기프티콘은 넷플릭스, 농심(바나나킥)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소비 경험을 선사하며, 접근성과 편리한 사용법 덕분에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용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단체 선물로

요즘 기업에서는 직원 복지, 고객 감사, 이벤트 경품 등 다양한 용도로 기프티콘 구매해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용적이고 간편한 기프티콘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대량 구매와 발송 과정은 생각보다 복잡하고 시간이

카카오톡은 개개인이 메세지를 주고 받고, 선물을 전하며 심지어 이벤트 경품도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카톡 선물하기는 이러한 편리함을 극대화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할 때 흔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워크샵, 창립기념일, 세미나과 중요한 같은 단체 행사에서 참여해준 사람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감사함을 표현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예산 관리부터 모두가 만족해 하는 단체 선물 준비와 배송의 번거로움까지, HR 담당자와 이벤트 기획자들께서는

단체선물은 더 이상 “행사성 예산 항목”이 아닙니다.받는 사람의 감정, 조직의 메시지, 브랜드의 태도까지 —이 모든 것을 담는 직원 경험(Employee Experience)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기업 문화와 HR 전략이 달라지면서, 이제 단체선물은 단순한

2025년 설날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가족, 친지, 친구, 그리고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감사와 마음을 전할 완벽한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특별한 설날 단체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여러분을 위해, 각 직원, 거래처, 웃어른께 적합한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