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1] 24년 10월 send [b] letter

센드비 10월 뉴스레터 소식

Contents


안녕하세요, 센드비 입니다.

센드비가 준비한 최신 업데이트와 혜택을 한 눈에, 자사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이제부터 한 달에 한 번씩, 센드비의 새로운 소식들을 여러분들께 빠르게 제공해드립니다🧡


🔔 10월 MONTHLY LETTERS

💌 SEND [B] BLOG 1) – ” 법인 상품권 구매 시 증빙 서류 및 경비 처리 “
💌 SEND [B] BLOG 2) – ” 경품 제세공과금 5가지 관리 팁 “
💌 SEND [B] BLOG 3) – ” 상황별 맞춤형 모바일 쿠폰 문구 33가지 “

🔔 SEND [B] BLOG

센드비 블로그는 모바일 쿠폰과 관련된 다양한 인사이트와 실무 활용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블로그입니다.
고객 경험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디어와 사례를 통해, 기업이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어서, 현재 메인 포스팅 콘텐츠 3가지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법인 상품권 구매 시 증빙 서류 및 경비 처리

법인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할 때, 회계 처리와 세무 절차가 중요합니다.
구매 한도부터 증빙 서류 준비, 비용 처리까지 놓치기 쉬운 부분을 모두 짚어드립니다.
상품권 구매와 활용의 모든 비법을 지금 만나보세요🔍

< 법인 상품권 구매 시 증빙 서류 및 경비 처리 > 콘텐츠 읽으러 가기


📌 경품 제세공과금 5가지 관리 팁

경품 제공 시 세금 부담을 줄이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시기 조정과 세무 전문가의 조언으로 세금을 관리하고, 수령자의 부담까지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제세공과금 관리법을 지금 확인하세요🔍

< 경품 제세공과금 5가지 관리 팁 > 콘텐츠 읽으러 가기

📌 상황별 맞춤형 모바일 쿠폰 문구 33가지

모바일 쿠폰을 발송하실 때 문구를 어떻게 써야 될 지에 대해 고민이 있으셨나요?
센드비에서 다양한 상황 별 맞춤형 문구 예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진심을 가득 담은 메세지 예시들을 지금 만나보세요🔍

< 상황별 맞춤형 모바일 쿠폰 문구 33가지 > 콘텐츠 읽으러 가기


추가적으로, 다른 콘텐츠 내용도 궁금하시다면 센드비 자사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4년도 10월 SEND [B] LETTER 어떠셨나요?

이번 뉴스레터를 통해 센드비의 최신 업데이트 사항과 혜택을 확인하셨나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익한 정보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언제든지 센드비에 대한 문의 사항이나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달에도 찾아올 SEND [B] LETTER 기다려주세요💌

센드비 페이지 보러가기

MORE POSTS
SK 주유상품권 싸게 사는 법
2025년 sk 주유상품권 최대 5% 싸게 사는 방법

기업 복지나 경조사 답례 선물을 고를 때 ‘실용성’과 ‘보편성’은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요즘처럼 차량을 보유한 직장인이 많은 시대에는, 커피쿠폰보다도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더 반가운 선물이 되곤 하죠. 특히 SK 주유상품권은 전국 SK주유소 어디서나 바로 사용 가능해 기업 복지·경조사 답례·이벤트 리워드용으로 꾸준히 수요가 높습니다.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센드비에서 sk 주유상품권

Read More »
SNS 이벤트 경품
2025년 sns 이벤트 진행 시, 왜 주의해야 할까?

SNS 이벤트는 브랜드 노출과 고객 참여를 빠르게 높이는 강력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하지만 잘못 운영하면 브랜드 신뢰도 하락과 법적·운영 리스크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마케터가 반드시 점검해야 할 SNS 이벤트 운영 리스크·브랜딩 리스크·경품 설계 전략을 정리했습니다. 1️⃣ SNS 이벤트 운영 시 가장 흔한 리스크는? 이벤트 운영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대부분 “이벤트

Read More »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2025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놓치면 안 되는 ‘모바일 쿠폰 설계 단계’

11월이 다가오면, 고객들은 여러 브랜드들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손꼽아 기다리고, 마케터의 일정표 또한 그 준비로 빼곡해집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브랜드가 ‘가격 경쟁’ 중심의 캠페인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제 고객은 할인율만 보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제안하는 참여 경험을 기억합니다. 예컨대, 쿠폰을 받는 순간, 메시지를 받는 순간, 구매 이후의 흐름 모두가 브랜드 경험이 됩니다.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