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스타벅스 가격 인상 후에도 기존 기프티콘 100% 그대로 사용?!

스타벅스 가격 인상

Contents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기업이나 단체에서 이벤트, 감사 선물, 혹은 직원 복지용으로 활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선물 옵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기프티콘은 받는 사람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며, 특히 단체 구매 시에도 관리가 간편해 더욱 선호됩니다. 하지만 최근 1월 24일부터 적용되는 스타벅스 가격 인상으로, 대규모 선물 준비나 단체 구매를 계획 중인 기업 및 단체에서도 이에 대한 고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타벅스 가격 인상 내역과 함께, 단체 구매 시 더욱 효율적으로 기프티콘을 활용할 수 있는 팁과 대안을 센드비에 소개해드립니다.

스타벅스 가격 인상의 배경

스타벅스 가격 인상

스타벅스는 이번 가격 인상의 이유로 원재료비와 물류비 증가, 운영비 상승 등을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경영 환경 변화로 인해 불가피하게 가격 조정을 단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가격 인상은 단순히 개인 소비자뿐만 아니라 대량 구매를 통해 단체 선물이나 직원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업과 단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예산을 계획하는 기업 고객의 경우 가격 변동에 따른 비용 관리를 고려해야 할 시점입니다.

인상되는 주요 스벅 커피 가격

아래는 이번에 인상되는 주요 메뉴와 구체적인 가격 변동 사항 입니다.

  • 아메리카노 : 4500원 -> 4700원 (+200원 인상)
  • 카페 라떼 / 카푸치노 : 5000원 -> 5200원 (+200원 인상)
  • 카라멜 마키아또 : 5900원 -> 6100원 (+200원 인상)
  • 자몽 허니 블랙티 : 5700원 -> 5900원 (+200원 인상)
  • 돌체라떼 : 5900원 -> 6100원 (+200원 인상)
  • 오늘의 커피 (short / tall) : 300원 인상

돌체 콜드 브루, 제주 말차 라떼 등 10종의 메뉴는 가격이 동결되고, 아이스커피의 경우 200원 인하 된 가격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번 인상으로 인해 스타벅스 커피의 평균 가격이 전반적으로 200~300원 정도 오르게 됩니다.

이미 구매한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기존에 발행되거나 구매한 스벅 커피 기프티콘들은 어떻게 될까요? 기업 및 단체에서 이미 구매한 모바일 쿠폰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존 구매분은 인상된 가격과 상관없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대량 선물을 준비 중인 기업 고객도 인상 전 구매한 쿠폰으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쿠폰의 범위

모바일 쿠폰은 구매 시점의 가격을 기준으로 하므로, 인상 전 구매한 쿠폰은 기존 가격으로 결제됩니다. 예를 들어, 인상 전 아메리카노 쿠폰을 4,500원에 구매했다면, 인상 후에도 추가 비용 없이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1. 매장 방문 시, 기존 발행된 쿠폰을 모바일 앱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직원에게 제시하세요.
  2. 쿠폰의 만료 기간만 확인하면, 인상된 가격과 관계없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팁

  • 가격 인상 전에 쿠폰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아직 사용하지 않은 쿠폰을 잘 보관해 두세요. 가격 인상 이후에도 더 저렴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
  • 쿠폰 유효 기간을 확인해 만료 전에 사용하세요!
  • e카드 활용 : 스타벅스 e카드에 충전한 금액은 가격 인상 후에도 충전 당시의 가치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구매한 음료에 대한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 가지고 계신 모바일 쿠폰과 e카드를 활용해 스타벅스에서 여유로운 커피 타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가격 인상에도 똑똑하게 구매하기

스타벅스 가격 인상

스타벅스 가격이 인상되더라도, 센드비를 통해 기업 및 단체 고객은 할인된 가격으로 모바일 쿠폰을 대량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산 관리와 효율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센드비인 이유

  • 할인 혜택 : 최대 15%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이 인상되어도 저렴한 가격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단체 선물하신다면 예산 절감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비교]

발송량단가총 비용
스타벅스 1000건4700원470만원
센드비1000건4000원 (15% 할인 적용) 400만원

이처럼 스타벅스가 가격을 인상했지만, 센드비에서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단체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이 1000건의 기프티콘을 구매할 경우 약 70만 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센드비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구매하자!

가격 인상 소식에 놀라셨나요? 기업 및 단체 선물을 준비 중이라면, 지금 바로, 센드비에 가입하셔서 더 똑똑하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구매해 보세요. 간편한 사용성으로 고객과 직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선택입니다. 더 다양한 인사이트는 센드비 자사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MORE POSTS
경품이벤트 개인정보
2025년 경품 이벤트, 개인정보 수집부터 보호까지 제대로!

“좋아요 + 댓글만 달아도 경품 드려요!”이런 문구 하나로 시작한 SNS 경품 이벤트, 막상 준비하다 보면 이벤트 운영 담당자분들이 “개인정보 어떻게 수집하지?”, “보관·파기 어떻게 하지?”, “참여율 떨어지면 어쩌지?” 등의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이벤트의 기획 → 공고 → 추첨 → 발송 → 종료 단계까지 연계된 개인정보 처리 절차를 꼼꼼히 설계해야 합니다. 그런데

Read More »
기업송년회 운영 준비
2025년 기업 송년회 준비 가이드|예산·선물·문구 완벽 체크리스트

연말이 다가오면 HR·총무팀에 가장 먼저 쌓이는 미션, 바로 송년회 준비입니다. 하지만 예전처럼 단순 회식으로 해결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송년회도 직원복지 중 하나로 볼 수 있는데, 단순한 회식보다 의미 있는 경험을 원하고, 조직문화는 ‘즐거움’뿐 아니라 ‘공감’·‘몰입’·‘취향’ 중심으로 진화 중입니다. 하이브리드 참여나 디지털 요소, 비알콜 리워드 등이 회식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Read More »
제로클릭 시대 마케팅 전략
2025년 제로클릭 시대, 마케터가 실무에서 준비해야 할 전략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들이 직접 클릭해 정보를 찾아보고 읽어보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얻는 “제로클릭 (Zero Click) 현상”이 점점 보편화 되고 있습니다. 국내 검색 사용자의 80% 이상이 웹사이트를 굳이 방문하지 않고, Perplexity, Chat GPT 등 과 같은 생성형 AI 도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하게 검색의 흐름이 변화한 것만이 아니라, 마케터 실무에도 변화를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