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설날 새해 인사말 40가지 & 새해 선물 추천

새해 선물 추천

Contents

이제 2024년도 10일 남았습니다. 곧 다가올 2025년 을사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설렘과 기대감으로 가득합니다. 새로운 해를 맞이할 때 우리는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하며 서로의 마음을 나누곤 합니다. 하지만 어떤 인사말로 마음을 전해야 할지 고민 되시나요?

이번 2025년 센드비와 함께 특별한 새해 인사말과 실용적인 선물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인사를 건네보시길 바랍니다.

CONTENTS

    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 40가지

    새해 선물 추천

    가족을 위한 인사말

    • “새해에는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보내길 바랍니다!”
    • “2025년에도 사랑과 웃음 가득한 우리 가족이 되길 바래요.”
    • “새해에는 우리 가족이 더 따뜻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 “2025년에도 늘 함께라서 행복합니다. 우리 가족 최고!”
    • “건강과 웃음이 넘치는 한 해 보내자, 우리 가족!”

    웃어른을 위한 인사말

    •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평안한 나날이 이어지시길 기원합니다.”
    • “항상 베풀어 주시는 사랑과 지혜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늘 웃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2025년에도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늘 존경하며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친구를 위한 인사말

    • “2025년에도 우리 우정 변치 않고 계속되길 바래!”
    • “새해에는 네가 꿈꾸는 모든 일이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응원할게!”
    • “새해 복 많이 받고, 올해는 더 자주 만나자!”
    • “항상 내 옆에서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새해도 잘 부탁해!”
    • “2025년은 우리 모두의 해가 될 거야! 행복하자!”

    동료 및 상사를 위한 인사말

    • “2025년에는 더 많은 성공과 성취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지난 한 해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함께 멋진 성과를 이루길 바랍니다.”
    • “새해에는 더 큰 프로젝트로 함께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 “2025년에도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에도 최선을 다해 함께 성공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고객을 위한 설날 인사말

    • “2025년에도 귀하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욱 만족을 드리는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귀하의 성공과 행복을 항상 응원합니다.”
    • “올 한 해도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신뢰를 부탁 드립니다.”
    • “고객님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2025년에도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새해에는 더 많은 성공과 기쁨이 고객님의 삶에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그 외 새해 인사말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 되세요.”
    • “새해를 맞아 새로운 꿈과 목표를 이루시길 응원합니다.”
    • “2025년은 당신에게 특별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 “새해에는 당신의 모든 날이 반짝이는 별처럼 빛나길 바랍니다.”
    • “2025년에는 더 많은 사랑과 감사로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 “당신의 삶이 따뜻한 행복으로 물들길 바랍니다.”
    • “새해에는 더 많은 시간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2025년, 모든 순간이 당신에게 특별한 의미로 남기를 바랍니다.”
    • “새해에는 당신의 열정이 더 빛나는 순간들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 “2025년에도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 “올해는 더 많은 감사와 나눔으로 채워지는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당신의 모든 순간이 행복으로 빛나길 바랍니다.”
    • “당신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감사하고, 앞으로의 날들도 기대됩니다.”
    • “2025년은 당신의 해입니다. 멋진 시간들을 만들어 가세요!”
    • “새해에는 모든 순간이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인기 새해 선물 모바일 쿠폰 TOP 4

    새해 선물

    새해 인사와 함께 작은 모바일 선물도 곁들인다면 상대방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2025년 새해에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쿠폰 선물 TOP 4 추천 드리겠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어 선물의 활용도가 높습니다.
    •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 선물로도 적합하며, 실용성과 감동을 동시에 전합니다.

    건강 기능 식품

    • 새해에는 건강을 기원하며 유산균, 비타민 등 건강 관련 제품 쿠폰이 인기입니다.
    • 받는 이의 건강을 챙기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배려를 전할 수 있습니다.

    주유권

    •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실용적이고 꼭 필요한 선물입니다.
    • 새해에는 여행과 나들이가 많아지는 만큼,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선물입니다.

    외식 상품권

    •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 상품권은 모두에게 기쁨을 줍니다.
    • 다양한 레스토랑과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선물받는 이의 취향을 배려할 수 있습니다.

    올해 새해 선물은 센드비에서!

    새해 인사말

    센드비는 모바일 쿠폰을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로, 위에서 추천한 백화점 상품권, 건강 기능 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을 클릭 몇 번으로 바로 보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센드비

    센드비 주요 기능

    • 간편한 메시지 전송 : 원하는 인사말과 이미지를 선택하고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전송 가능.
    • 모바일 쿠폰 통합 관리 : 다양한 선물 옵션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발송.
    • 시간 절약 : 대량 전송 기능으로 여러 사람에게 동시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새해 인사말과 함께 보내면 좋은 이미지

    새해 인사말에 맞는 이미지를 함께 보내면 더욱 감동적입니다. 센드비에서는 디자인 작업 없이 상단 이미지를 추가하셔서 원하는 문구를 넣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새해 인사말과 함께 보내기 좋은 이미지를 추천해드리니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자유롭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025년 새해, 센드비와 함께 따뜻한 메세지와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더 다양한 인사이트는 센드비 자사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MORE POSTS
    SK 주유상품권 싸게 사는 법
    2025년 sk 주유상품권 최대 5% 싸게 사는 방법

    기업 복지나 경조사 답례 선물을 고를 때 ‘실용성’과 ‘보편성’은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요즘처럼 차량을 보유한 직장인이 많은 시대에는, 커피쿠폰보다도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더 반가운 선물이 되곤 하죠. 특히 SK 주유상품권은 전국 SK주유소 어디서나 바로 사용 가능해 기업 복지·경조사 답례·이벤트 리워드용으로 꾸준히 수요가 높습니다.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센드비에서 sk 주유상품권

    Read More »
    SNS 이벤트 경품
    2025년 sns 이벤트 진행 시, 왜 주의해야 할까?

    SNS 이벤트는 브랜드 노출과 고객 참여를 빠르게 높이는 강력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하지만 잘못 운영하면 브랜드 신뢰도 하락과 법적·운영 리스크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마케터가 반드시 점검해야 할 SNS 이벤트 운영 리스크·브랜딩 리스크·경품 설계 전략을 정리했습니다. 1️⃣ SNS 이벤트 운영 시 가장 흔한 리스크는? 이벤트 운영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대부분 “이벤트

    Read More »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2025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놓치면 안 되는 ‘모바일 쿠폰 설계 단계’

    11월이 다가오면, 고객들은 여러 브랜드들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손꼽아 기다리고, 마케터의 일정표 또한 그 준비로 빼곡해집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브랜드가 ‘가격 경쟁’ 중심의 캠페인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제 고객은 할인율만 보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제안하는 참여 경험을 기억합니다. 예컨대, 쿠폰을 받는 순간, 메시지를 받는 순간, 구매 이후의 흐름 모두가 브랜드 경험이 됩니다.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