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기프티콘으로 설문조사 참여자들에게 보상하기

설문 참여 모바일 쿠폰

Contents


오늘날 기업과 대학은 다양한 설문 조사를 통해 구성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결과를 도출하고, 고객 및 구성원의 요구를 반영해 품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높은 참여율이 필수인데요, 설문 조사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는 중요한 의사 결정 자료로 활용되기 때문입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설문 기프티콘을 많이들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기업과 대학에서 주로 시행하는 설문 조사 참여를 높이기 위한 보상 사례를 센드비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Contents

    기업 및 대학 맞춤 설문 조사 유형

    설문 기프티콘

    기업 맞춤 유형 및 설문조사 기프티콘

    기업에서는 직원 만족도 조사, 고객 피드백 수집, 신제품 테스트 등의 목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하여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직원 만족도 조사 : 직원들의 근무 환경과 복지에 대한 의견을 듣기 위해 시행하는 만족도 조사입니다. 직원들의 소속감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설문 참여 유도와 더불어 소소한 답례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 : 커피 및 디저트 쿠폰, 영화 예매권, 백화점 상품권)

    • 고객 서비스 경험 조사 : 고객이 문의, 불만, 서비스 요청 등에서 경험한 응대의 질과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고객 서비스의 응대 방식과 대기 시간, 해결 여부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서비스 개선의 자료로 활용됩니다.
      (예 : 편의점 금액권, 커피 쿠폰, 아이스크림 쿠폰)

    • 제품 및 서비스 피드백 조사 :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전반적으로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기 위해서 시행하는 조사입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예 : 문화 상품권, 브랜드 금액권)
    [설문 답례 문구 및 답례품 추천] 콘텐츠 보러 가기

    대학 맞춤 설문 유형 및 설문 기프티콘

    대학의 산학 협력단에서는 학부생과 대학원생들이 졸업 논문과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설문 조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학생 만족도 조사 : 대학 생활, 학교 시설, 교수진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조사하여 개선점을 파악하는 용도입니다. 대학 측에서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캠퍼스 환경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예 : 편의점 금액권, 커피 쿠폰)
    • 졸업 논문 및 연구 관련 조사 : 졸업 논문이나 연구 프로젝트에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용도입니다. 특히, 특정 주제에 관한 인사이트가 필요한 경우 보다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고자 합니다.
      (예 : 치킨 쿠폰, 편의점 금액권)
    [설문 답례 문구 및 답례품 추천] 콘텐츠 보러 가기

    참여율 높이는 도구, 설문 기프티콘

    설문 참여율을 높이는 것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 정확하고 폭넓은 데이터를 얻기 위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수록 결과의 신뢰도가 높아지고, 더 다채롭고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보상 제공

    설문 참여가 완료되면 보상이 즉시 자동 발송되므로, 참여자들은 기다림 없이 빠르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즉각적인 보상 시스템은 참여자들에게 신속한 만족감을 제공하여 설문 참여에 대한 동기를 더욱 강하게 부여하며, 결과적으로 참여율을 크게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참여자 만족도 및 신뢰성 향상

    모바일 쿠폰을 설문 참여 보상으로 제공하면 참여자들이 더욱 성의 있게 응답에 임하게 되며, 이는 응답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특히, 정성껏 답변을 작성할 동기를 부여하여 응답의 신뢰도가 높아지고, 이를 통해 보다 신뢰성 있는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예산 효율성

    기업 및 대학 산학협력단은 아무래도 한정된 예산 내에서 설문 참여 보상을 해야 합니다. 한정된 예산 내에서도, 모바일 쿠폰은 대량으로 발송할 수 있어, 경제적이면서도 효율적으로 설문 보상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보상 제공이 가능하여 설문 관리가 수월해지며, 관리자가 예산을 체계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B2B 모바일 쿠폰 완벽 활용법] 콘텐츠 보러 가기

    설문 기프티콘, 센드비에서

    설문 참여자에게 즉각적이고 손쉬운 보상을 제공할 수 있어 참여율을 효과적으로 높이는 도구입니다. 사용자가 간편하게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참여 동기를 부여하며, 특히 부담 없이 제공할 수 있는 소액 보상으로 설문 완료를 유도하는 데 탁월한 장점이 있습니다.

    센드비만의 특별한 서비스

    센드비는 설문 참여 보상에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 기능선택형 쿠폰 기능을 제공하여, 수신자가 원하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경험을 선사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통해 설문 참여자 만족도를 높이고 효과적으로 참여율을 높여보세요.

    • 커스터마이징 기능
      각 상황별 맞춤 템플릿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상황에 맞는 메시지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설문 참여자에게 더욱 효과적인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선택형 쿠폰 기능
      쿠폰 선택형 시스템을 통해 직원이 선호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B] Choice로 설문 기프티콘 구매하기

    다양한 인사이트를 더 알고 싶으시다면, 센드비 자사 블로그를 방문해주세요.

    MORE POSTS
    메가커피 가격인상
    20255년 저가 커피 컴포즈, 메가커피 가격인상! 경품 예산 절감 해결책은?

    “메가커피 가격인상 예정 되어있던데, 진짜예요?”“그럼 매달 보내던 커피 쿠폰, 비용 더 들겠네요…”“1,500원짜리로 100명 보냈는데, 이제는 그 가격 안 되죠?” 마케팅팀, 인사팀이라면 한 번쯤 해봤을 고민입니다. 특히 커피쿠폰은 사내 이벤트, 설문 리워드, 근로자의 날 직원 선물 등 기업 내 다양한 상황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데요. 단가는 소액이라도 발송 수량이 많아지면 곧장 예산 문제로

    Read More »
    5월1일 근로자의날
    2025년 근로자의날 공휴일 인가요? 왜 빨간날이 아닌데 쉬나요?

    “근로자의 날, 쉬어야 하는 걸까요? 아니면 그냥 연차를 써야 하는 날일까요?” 매년 돌아오는 5월 1일. 하지만 이 날을 맞이한 직장인들의 반응은 늘 제각각입니다. “법정 공휴일은 아니래.”“그런데 우리 회사는 왜 쉬지?”“출근하면 수당은 더 받는 건가?”“아르바이트도 유급으로 쉬어야 하나요?” 이처럼 근로자의 날이 정확히 어떤 날인지, 왜 쉬는 건지, 쉬는 게 당연한 건지

    Read More »
    상품권 관리 대장
    상품권 관리 대장, 이렇게 작성하면 5월 종합소득세 걱정 없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거나, 직원 사기 진작을 위해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을 보내는 일, 요즘은 마케팅 팀이나 HR팀에서 일상적으로 이뤄지는 업무 중 하나죠. 혹시 증정 후 상품권 관리 대장을 작성해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5월 종합 소득세 처리 할 때, “상품권은 적격 증빙이 아니라 경비로 인정이 어렵습니다.”“수령 확인 자료가 없다면, 사적으로 사용된

    Read More »
    근로자의 날 특별 EVENT
    돌리기만 해도 선물이 쏟아진다!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