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선물하기 무료 배송 중단, 대안은?

카톡 선물하기 무료 배송 중단

Contents

최근에 카톡 선물하기 무료 배송 중단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특별한 날이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애용하는 카톡 선물하기! 이 서비스는 간편함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선물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무료 배송 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을 제공하며 선물을 준비하는 과정을 더욱 부담 없이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번 정책 변화는 특히 공정거래 위원회의 동의 의결 절차를 통해, 납품 업자들이 배송비 포함 여부를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도록 하고 판매 가격에만 수수료가 부과되도록 개선되면서, 사용자와 납품업자 모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사용자들에게는 여전히 대안을 고려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센드비에서 대안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카톡 선물하기 무료 배송 중단, 긍정적인 변화

카톡 선물하기 무료 배송 중단

가격 투명성 증가

예전에는 ‘무료 배송’이라는 이름으로 배송비가 상품 가격에 포함되어 있었지만, 앞으로는 상품 가격과 배송료가 명확히 구분됩니다. 소비자들은 제품의 실제 가격을 더 투명하게 알 수 있게 됩니다.

더 낮은 기본 가격 선택 가능

배송비를 포함한 총 가격이 동일하더라도, 기본 상품 가격이 낮아진다면 소비자는 배송비를 별도로 확인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더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선택권

소비자는 업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배송 옵션(유료 배송, 조건부 무료 배송 등)을 비교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존에 일괄적으로 무료 배송을 적용 받던 방식보다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공정한 경쟁 환경

납품업자들이 배송비를 자유롭게 설정하고, 수수료는 판매 가격에만 부과되므로, 중소형 판매자들이 더 다양한 가격 전략을 펼칠 수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더 경쟁력 있는 가격 혜택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배송비 상관 없이, 모바일 쿠폰 단체 선물

기존 카카오의 강제 무료 배송 정책은 배송비가 상품 가격에 포함되어 소비자와 납품업자 모두에게 부담이 있었습니다. 이제는 배송비 걱정 없이 모바일 쿠폰으로 단체 선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센드비는 모바일 쿠폰 단체 선물을 통해 진심을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센드비인 이유

  • 할인 혜택 : 현재 인기 있는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들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배송비 없음 : 배송비 역시 전혀 들지 않아 예산 절감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 대량 관리 : 1번에 1,000건씩, 최대 5000건 까지 모바일 쿠폰 발송이 가능합니다.
  • 커스터마이징 기능 : 센드비에서는 기존 15종의 템플릿은 물론 직접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단체 선물도 스마트하게!

학교 행사, 기업 이벤트, 가족 모임 등 단체 선물이 필요한 경우, 센드비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선물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효율적으로 예산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 구매를 해야 하는 이벤트 기획자들에게는 배송비 걱정 없이 비용 절감과 편리함을 센드비에서 동시에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센드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더 큰 혜택을 누려보세요! 더 다양한 인사이트는 센드비 자사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 출처 : BLOTER

MORE POSTS
SK 주유상품권 싸게 사는 법
2025년 sk 주유상품권 최대 5% 싸게 사는 방법

기업 복지나 경조사 답례 선물을 고를 때 ‘실용성’과 ‘보편성’은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요즘처럼 차량을 보유한 직장인이 많은 시대에는, 커피쿠폰보다도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더 반가운 선물이 되곤 하죠. 특히 SK 주유상품권은 전국 SK주유소 어디서나 바로 사용 가능해 기업 복지·경조사 답례·이벤트 리워드용으로 꾸준히 수요가 높습니다.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센드비에서 sk 주유상품권

Read More »
SNS 이벤트 경품
2025년 sns 이벤트 진행 시, 왜 주의해야 할까?

SNS 이벤트는 브랜드 노출과 고객 참여를 빠르게 높이는 강력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하지만 잘못 운영하면 브랜드 신뢰도 하락과 법적·운영 리스크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마케터가 반드시 점검해야 할 SNS 이벤트 운영 리스크·브랜딩 리스크·경품 설계 전략을 정리했습니다. 1️⃣ SNS 이벤트 운영 시 가장 흔한 리스크는? 이벤트 운영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대부분 “이벤트

Read More »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2025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놓치면 안 되는 ‘모바일 쿠폰 설계 단계’

11월이 다가오면, 고객들은 여러 브랜드들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손꼽아 기다리고, 마케터의 일정표 또한 그 준비로 빼곡해집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브랜드가 ‘가격 경쟁’ 중심의 캠페인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제 고객은 할인율만 보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제안하는 참여 경험을 기억합니다. 예컨대, 쿠폰을 받는 순간, 메시지를 받는 순간, 구매 이후의 흐름 모두가 브랜드 경험이 됩니다.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