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드비 주문 프로세스

Contents

원하는 상품 손쉽게 주문해서 업무 시간 절약하세요!
센드비 프로세스는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원페이지 프로세스

상품 주문하기

주문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검색하여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단일 상품의 경우에는 다른 절차 없이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해 담아주세요.
  • 장바구니 화면에서 [선택 상품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을 진행해 주세요.


warning 장바구니에서 견적서 일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발송 방식 및 시간 선택하기

발송 방식

문자(MMS) 또는 카카오톡 중 수신자에게 전달할 발송 방식을 선택해 주세요.
카카오톡 발송 시 발신자 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전송 시간

전송 시간 기능을 통해 쿠폰을 즉시 발송하거나 예약 발송을 사용하여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발송은 주문 일로부터 30일 이내로 가능하니 이벤트나 프로모션 일정에 맞게 설정해보세요.


warning 필요에 따라 예약 설정을 활용해 보세요!
직원 개개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발송 일자와 시간을 필요에 맞게 설정하여 맞춤형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문자 제목 및 내용 작성하기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쿠폰의 제목과 내용은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

  • 내용 입력 후 [나에게 테스트 발송]을 통해 실제 수신자에게 전달되는 쿠폰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작성된 문자 내용은 [저장] 버튼을 클릭해 언제든지 불러올 수 있습니다.


warning 쿠폰 발송 상황에 맞춰 12종의 쿠폰 디자인 선택 및 원하는 이미지를 첨부하여 쿠폰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 정보 입력하기

수신자 정보는 복사/붙여넣기로 입력할 수 있으며, 엑셀 파일을 업로드하여 대량 등록도 가능합니다.


수신자 정보 입력 후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수신자 정보가 많아도 자동 정렬 기능으로 연락처가 정리되고,
발송 수량이 정확하게 카운트되어 처리됩니다.


warning 엑셀 업로드가 안되시는 경우 파일명을 확인해보세요. 샘플파일명의 sendbee_sample만 업로드가 가능하답니다.

결제하기

마지막으로 결제 단계에서는 카드 결제, 가상 계좌 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모든 프로세스가 끝납니다.


모바일쿠폰 발송이 필요한 이벤트나 프로모션, 직원 복지 등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센드비에서 단체 선물을 간편하게 전달해보세요!

더 많은, 자세한 콘텐츠를 읽어보고 싶으시다면 센드비 자사 블로그 이용해주세요.

MORE POSTS
경품이벤트 개인정보
2025년 경품 이벤트, 개인정보 수집부터 보호까지 제대로!

“좋아요 + 댓글만 달아도 경품 드려요!”이런 문구 하나로 시작한 SNS 경품 이벤트, 막상 준비하다 보면 이벤트 운영 담당자분들이 “개인정보 어떻게 수집하지?”, “보관·파기 어떻게 하지?”, “참여율 떨어지면 어쩌지?” 등의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이벤트의 기획 → 공고 → 추첨 → 발송 → 종료 단계까지 연계된 개인정보 처리 절차를 꼼꼼히 설계해야 합니다. 그런데

Read More »
기업송년회 운영 준비
2025년 기업 송년회 준비 가이드|예산·선물·문구 완벽 체크리스트

연말이 다가오면 HR·총무팀에 가장 먼저 쌓이는 미션, 바로 송년회 준비입니다. 하지만 예전처럼 단순 회식으로 해결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송년회도 직원복지 중 하나로 볼 수 있는데, 단순한 회식보다 의미 있는 경험을 원하고, 조직문화는 ‘즐거움’뿐 아니라 ‘공감’·‘몰입’·‘취향’ 중심으로 진화 중입니다. 하이브리드 참여나 디지털 요소, 비알콜 리워드 등이 회식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Read More »
제로클릭 시대 마케팅 전략
2025년 제로클릭 시대, 마케터가 실무에서 준비해야 할 전략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들이 직접 클릭해 정보를 찾아보고 읽어보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얻는 “제로클릭 (Zero Click) 현상”이 점점 보편화 되고 있습니다. 국내 검색 사용자의 80% 이상이 웹사이트를 굳이 방문하지 않고, Perplexity, Chat GPT 등 과 같은 생성형 AI 도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하게 검색의 흐름이 변화한 것만이 아니라, 마케터 실무에도 변화를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