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드비 주문 프로세스

Contents

원하는 상품 손쉽게 주문해서 업무 시간 절약하세요!
센드비 프로세스는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원페이지 프로세스

상품 주문하기

주문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검색하여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단일 상품의 경우에는 다른 절차 없이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해 담아주세요.
  • 장바구니 화면에서 [선택 상품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을 진행해 주세요.


warning 장바구니에서 견적서 일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발송 방식 및 시간 선택하기

발송 방식

문자(MMS) 또는 카카오톡 중 수신자에게 전달할 발송 방식을 선택해 주세요.
카카오톡 발송 시 발신자 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전송 시간

전송 시간 기능을 통해 쿠폰을 즉시 발송하거나 예약 발송을 사용하여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발송은 주문 일로부터 30일 이내로 가능하니 이벤트나 프로모션 일정에 맞게 설정해보세요.


warning 필요에 따라 예약 설정을 활용해 보세요!
직원 개개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발송 일자와 시간을 필요에 맞게 설정하여 맞춤형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문자 제목 및 내용 작성하기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쿠폰의 제목과 내용은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

  • 내용 입력 후 [나에게 테스트 발송]을 통해 실제 수신자에게 전달되는 쿠폰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작성된 문자 내용은 [저장] 버튼을 클릭해 언제든지 불러올 수 있습니다.


warning 쿠폰 발송 상황에 맞춰 12종의 쿠폰 디자인 선택 및 원하는 이미지를 첨부하여 쿠폰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 정보 입력하기

수신자 정보는 복사/붙여넣기로 입력할 수 있으며, 엑셀 파일을 업로드하여 대량 등록도 가능합니다.


수신자 정보 입력 후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수신자 정보가 많아도 자동 정렬 기능으로 연락처가 정리되고,
발송 수량이 정확하게 카운트되어 처리됩니다.


warning 엑셀 업로드가 안되시는 경우 파일명을 확인해보세요. 샘플파일명의 sendbee_sample만 업로드가 가능하답니다.

결제하기

마지막으로 결제 단계에서는 카드 결제, 가상 계좌 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모든 프로세스가 끝납니다.


모바일쿠폰 발송이 필요한 이벤트나 프로모션, 직원 복지 등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센드비에서 단체 선물을 간편하게 전달해보세요!

더 많은, 자세한 콘텐츠를 읽어보고 싶으시다면 센드비 자사 블로그 이용해주세요.

MORE POSTS
SK 주유상품권 싸게 사는 법
2025년 sk 주유상품권 최대 5% 싸게 사는 방법

기업 복지나 경조사 답례 선물을 고를 때 ‘실용성’과 ‘보편성’은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요즘처럼 차량을 보유한 직장인이 많은 시대에는, 커피쿠폰보다도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더 반가운 선물이 되곤 하죠. 특히 SK 주유상품권은 전국 SK주유소 어디서나 바로 사용 가능해 기업 복지·경조사 답례·이벤트 리워드용으로 꾸준히 수요가 높습니다.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센드비에서 sk 주유상품권

Read More »
SNS 이벤트 경품
2025년 sns 이벤트 진행 시, 왜 주의해야 할까?

SNS 이벤트는 브랜드 노출과 고객 참여를 빠르게 높이는 강력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하지만 잘못 운영하면 브랜드 신뢰도 하락과 법적·운영 리스크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마케터가 반드시 점검해야 할 SNS 이벤트 운영 리스크·브랜딩 리스크·경품 설계 전략을 정리했습니다. 1️⃣ SNS 이벤트 운영 시 가장 흔한 리스크는? 이벤트 운영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대부분 “이벤트

Read More »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2025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놓치면 안 되는 ‘모바일 쿠폰 설계 단계’

11월이 다가오면, 고객들은 여러 브랜드들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손꼽아 기다리고, 마케터의 일정표 또한 그 준비로 빼곡해집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브랜드가 ‘가격 경쟁’ 중심의 캠페인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제 고객은 할인율만 보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제안하는 참여 경험을 기억합니다. 예컨대, 쿠폰을 받는 순간, 메시지를 받는 순간, 구매 이후의 흐름 모두가 브랜드 경험이 됩니다.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