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이벤트 기획의 핵심 도구 | 경품 트렌드 리포트 다운로드

Contents

” 모두가 주목하는 성공적인 이벤트, 그 비결은 무엇일까요? “

이벤트는 단순한 프로모션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고, 참여자들에게 강렬한 경험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죠. 하지만 성공적인 이벤트를 만들기란 쉽지 않습니다. 참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품 선택, 효율적인 예산 활용, 성과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채널 선택까지, 모든 요소가 조화를 이뤄야만 진정한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미 수많은 이벤트를 성공시킨 담당자들은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센드비의 최신 경품 트렌드 리포트는 그 해답을 제공합니다.

1,000명의 기업 담당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당신의 이벤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인사이트를 전해드립니다.

CONTENTS

    이벤트 성과, 과연 어디서 차이가 났을까?

    이벤트 기획 리포트

    이벤트 참여자는 무엇을 원할까요?
    한편, 담당자는 어떤 점에 중점을 두고 있을까요?


    정답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리포트에서는 참여자와 담당자 간의 니즈를 연결해주는 전략들을 공개합니다.

    하지만, 이 리포트의 가장 놀라운 점은 경품 설계에 따라 참여율이 2배 이상 차이난다는 사실입니다.
    어떤 경품이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높은 성과를 냈는지, 그 데이터는 지금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경품 트렌드 리포트 다운받기 >>

    당신의 고민을 해결할 데이터, 센드비에서

    당신의 고민을 해결할 데이터는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를 성공으로 이끈 담당자들의 리포트를 통해,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고가 경품 하나 VS 저가 경품 여러 개, 무엇이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선호되는 경품은 무엇일까?
    •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은 무엇이며, 예산별 추천 채널은?

    이 모든 질문의 답이 이번 리포트에 담겨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어떤 액션을 취할 것 인가 입니다.

    다음 내용은 트렌드 리포트의 일부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센드비의 경품 트렌드 리포트는 단순한 데이터가 아닙니다.
    맞춤형 경품 설계 전략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이벤트 성과를 극대화할 실질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경품 트렌드 리포트를 다운로드하여 성공적인 이벤트 기획의 첫 발걸음을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경품 트렌드 리포트 신청하기 >>

    다양한 내용들이 궁금하시다면, 센드비 자사 블로그를 방문해주세요.

    MORE POSTS
    이벤트 경품 선물 추천
    2025년 sns 이벤트 경품 선물, 기프티콘 대량 발송 방법

    모바일 쿠폰이 가장 많이 활용되는 상황 중 하나가 바로 이벤트 경품 선물입니다. SNS 이벤트는 고객에게 가장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이자,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와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고 매력적이면서도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방식입니다. 하지만 하루에도 수십 개씩 새로운 이벤트가 쏟아지는 상황에서, 과연 어떤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Read More »
    2026년 병오년 신년 인사
    2026년 병오년 신년 새해 인사말 문구 50가지 및 신년 선물 추천

    새해가 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업무 중 하나가 바로 새해 인사입니다. 직원에게는 한 해의 시작을 함께 다짐하는 메시지가 필요하고, 고객·파트너에게는 관계를 다시 한번 공고히 하는 인사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막상 인사를 준비하려 하면 매년 비슷한 문구가 반복되고, “말로만 하는 인사”처럼 느껴질까 고민되는 것도 사실입니다.그래서 최근에는 병오년 신년 인사말 + 작은 선물을

    Read More »
    12월 시즌 키워드로 이벤트 진행해야 할까?
    2025년 연말 마케팅 완성 공식 : 12월 시즌 키워드 전략부터 토스 이벤트 사례

    12월 마케터가 반드시 주목해야 할 시즌 키워드와 연말 리워드 사전 예약 전략 12월은 모든 브랜드가 마지막 스퍼트를 내는 시기입니다. 신규 유입, 재방문, 리텐션, 구매 전환, 회원 활성화, 그리고 연간 예산 소진까지—마케터가 해결해야 하는 KPI는 그 어느 때보다 많습니다. 특히 리워드·선물·경품 기반 이벤트 운영은 12월에 업무가 가장 몰리는 영역입니다. 그래서 올해

    Read More »
    사전 예약하고 할인 쿠폰 받자!
    최대 5% 추가 할인까지!
    매주 미션하고, 혜택 받자!
    모든 미션 달성 시, 신세계 3만원!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