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구매 더 간편하게 : 7만 고객사가 만족한 센드비

기프티콘 구매

Contents

요즘 기업에서는 직원 복지, 고객 감사, 이벤트 경품 등 다양한 용도로 기프티콘 구매해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용적이고 간편한 기프티콘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대량 구매와 발송 과정은 생각보다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바로 기업용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 센드비 입니다. 고객사들의 실제 사례를 통해 왜 많은 기업들이 기프티콘 사이트로 센드비를 왜 선택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업을 위한 솔루션, 센드비

센드비는 기업 이벤트, 직원 복지, 고객 감사 등 다양한 상황에서 모바일 쿠폰 발송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순히 쿠폰을 발송하는 것을 넘어, 기업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간편한 대량 발송 : 센드비를 이용하면 클릭 몇 번으로 수천 명 이상의 직원, 고객, 파트너에게 모바일 쿠폰을 손쉽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발송 시 축하 메시지나 감사 인사를 함께 전달할 수도 있어 기업의 정성을 표현하기에도 좋습니다.
  • 선택형 쿠폰 제공 : [B] Choice 서비스는 수신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쿠폰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커피, 디저트, 식사 쿠폰 등 다양한 브랜드 옵션으로 기업의 가치를 전달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예산 관리 : 센드비를 통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기업 예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량 발송이 필요한 기업에게 특히 매력적인 기능입니다.
  • 편리한 관리 도구 : 발송 현황과 수신 여부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증빙 서류 처리도 간편하게 지원하니 관리 업무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B] choice 서비스

기프티콘 구매

[B] choice는 센드비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복지 선택 기능으로, 4가지 중 직원들이 각자 선호하는 상품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선택형 쿠폰 서비스 입니다. 이 기능을 활용해 복날 시즌에 1,200명 직원들에게 모바일 쿠폰을 발송했습니다. 직원들이 각자 원하는 사내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일 수 있고, 복지 담당자는 여러 가지 상품을 하나하나 고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상품 군에서 다양한 옵션(브랜드사)을 제시하여 직원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게 하며, 선택지의 유연성을 통해 직원 참여도와 복지 혜택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복지 정책에서 맞춤형 경험을 강조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설계되었으며, 복지 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게 돕는 솔루션 입니다.

직원들이 직접 선택하는 특별한 사내 복날 이벤트

고객사가 센드비를 선택한 이유

매년 여름 마다 직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지만, 직원들에게 더욱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존의 일괄 지정 선물을 제공하는 방식이 아닌 직접 선택형 혜택을 도입하고 싶어 기프티콘 사이트 센드비를 선택했습니다.

[B] choice 서비스 도입

  • 복날 이벤트로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면서, 직원들이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메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했습니다.
  • 받은 4가지 치킨 기프티콘 중 원하는 치킨 쿠폰을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었으며 모든 과정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B] choice 서비스 결과

  • 직원 설문조사 결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다” 는 응답 비율이 높게 나왔습니다.
  • 복지 담당자는 여러 상품을 일일이 고르는 수고를 덜 수 있었습니다.

고객사들이 말하는 센드비

🔔 사이버 보안 솔루션 [안랩(AHNLAB)] 

"기존에 해왔던 복지 설문과 선물 제공 시, 소요되던 업무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타 기프티콘 구매 사이트 대비 상품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다양한 이벤트에서도 접목 시킬 예정입니다."
🔔 종합 안심 솔루션 기업 [에스원(CORPORATION)] 

"편리함을 제공하며 직원들 사기 충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었습니다."
🔔 음악에 기반한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하이브(HYBE)]

"임직원 축하 선물의 지출 내역 정산 업무가 번거로웠지만, 1:1 담당자 배치로 발송 업무를 간소화 할 수 있었습니다."

센드비는 스타벅스, 신세계, 베스킨라빈스, CGV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제휴를 맺어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제 복잡하고 번거로운 과정을 센드비와 함께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센드비는 단순한 모바일 쿠폰 발송 도구가 아닌, 기업의 성과를 높이고 직원과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솔루션입니다.

센드비는 기업의 성공을 지원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더 다양한 인사이트는 센드비 자사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MORE POSTS
SK 주유상품권 싸게 사는 법
2025년 sk 주유상품권 최대 5% 싸게 사는 방법

기업 복지나 경조사 답례 선물을 고를 때 ‘실용성’과 ‘보편성’은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요즘처럼 차량을 보유한 직장인이 많은 시대에는, 커피쿠폰보다도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더 반가운 선물이 되곤 하죠. 특히 SK 주유상품권은 전국 SK주유소 어디서나 바로 사용 가능해 기업 복지·경조사 답례·이벤트 리워드용으로 꾸준히 수요가 높습니다.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센드비에서 sk 주유상품권

Read More »
SNS 이벤트 경품
2025년 sns 이벤트 진행 시, 왜 주의해야 할까?

SNS 이벤트는 브랜드 노출과 고객 참여를 빠르게 높이는 강력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하지만 잘못 운영하면 브랜드 신뢰도 하락과 법적·운영 리스크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마케터가 반드시 점검해야 할 SNS 이벤트 운영 리스크·브랜딩 리스크·경품 설계 전략을 정리했습니다. 1️⃣ SNS 이벤트 운영 시 가장 흔한 리스크는? 이벤트 운영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대부분 “이벤트

Read More »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2025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놓치면 안 되는 ‘모바일 쿠폰 설계 단계’

11월이 다가오면, 고객들은 여러 브랜드들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손꼽아 기다리고, 마케터의 일정표 또한 그 준비로 빼곡해집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브랜드가 ‘가격 경쟁’ 중심의 캠페인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제 고객은 할인율만 보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제안하는 참여 경험을 기억합니다. 예컨대, 쿠폰을 받는 순간, 메시지를 받는 순간, 구매 이후의 흐름 모두가 브랜드 경험이 됩니다.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