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구매 더 간편하게 : 7만 고객사가 만족한 센드비

기프티콘 구매

Contents

요즘 기업에서는 직원 복지, 고객 감사, 이벤트 경품 등 다양한 용도로 기프티콘 구매해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용적이고 간편한 기프티콘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대량 구매와 발송 과정은 생각보다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바로 기업용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 센드비 입니다. 고객사들의 실제 사례를 통해 왜 많은 기업들이 기프티콘 사이트로 센드비를 왜 선택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업을 위한 솔루션, 센드비

센드비는 기업 이벤트, 직원 복지, 고객 감사 등 다양한 상황에서 모바일 쿠폰 발송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순히 쿠폰을 발송하는 것을 넘어, 기업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간편한 대량 발송 : 센드비를 이용하면 클릭 몇 번으로 수천 명 이상의 직원, 고객, 파트너에게 모바일 쿠폰을 손쉽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발송 시 축하 메시지나 감사 인사를 함께 전달할 수도 있어 기업의 정성을 표현하기에도 좋습니다.
  • 선택형 쿠폰 제공 : [B] Choice 서비스는 수신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쿠폰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커피, 디저트, 식사 쿠폰 등 다양한 브랜드 옵션으로 기업의 가치를 전달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예산 관리 : 센드비를 통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기업 예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량 발송이 필요한 기업에게 특히 매력적인 기능입니다.
  • 편리한 관리 도구 : 발송 현황과 수신 여부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증빙 서류 처리도 간편하게 지원하니 관리 업무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B] choice 서비스

기프티콘 구매

[B] choice는 센드비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복지 선택 기능으로, 4가지 중 직원들이 각자 선호하는 상품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선택형 쿠폰 서비스 입니다. 이 기능을 활용해 복날 시즌에 1,200명 직원들에게 모바일 쿠폰을 발송했습니다. 직원들이 각자 원하는 사내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일 수 있고, 복지 담당자는 여러 가지 상품을 하나하나 고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상품 군에서 다양한 옵션(브랜드사)을 제시하여 직원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게 하며, 선택지의 유연성을 통해 직원 참여도와 복지 혜택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복지 정책에서 맞춤형 경험을 강조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설계되었으며, 복지 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게 돕는 솔루션 입니다.

직원들이 직접 선택하는 특별한 사내 복날 이벤트

고객사가 센드비를 선택한 이유

매년 여름 마다 직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지만, 직원들에게 더욱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존의 일괄 지정 선물을 제공하는 방식이 아닌 직접 선택형 혜택을 도입하고 싶어 기프티콘 사이트 센드비를 선택했습니다.

[B] choice 서비스 도입

  • 복날 이벤트로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면서, 직원들이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메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했습니다.
  • 받은 4가지 치킨 기프티콘 중 원하는 치킨 쿠폰을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었으며 모든 과정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B] choice 서비스 결과

  • 직원 설문조사 결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다” 는 응답 비율이 높게 나왔습니다.
  • 복지 담당자는 여러 상품을 일일이 고르는 수고를 덜 수 있었습니다.

고객사들이 말하는 센드비

🔔 사이버 보안 솔루션 [안랩(AHNLAB)] 

"기존에 해왔던 복지 설문과 선물 제공 시, 소요되던 업무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타 기프티콘 구매 사이트 대비 상품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다양한 이벤트에서도 접목 시킬 예정입니다."
🔔 종합 안심 솔루션 기업 [에스원(CORPORATION)] 

"편리함을 제공하며 직원들 사기 충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었습니다."
🔔 음악에 기반한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하이브(HYBE)]

"임직원 축하 선물의 지출 내역 정산 업무가 번거로웠지만, 1:1 담당자 배치로 발송 업무를 간소화 할 수 있었습니다."

센드비는 스타벅스, 신세계, 베스킨라빈스, CGV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제휴를 맺어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제 복잡하고 번거로운 과정을 센드비와 함께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센드비는 단순한 모바일 쿠폰 발송 도구가 아닌, 기업의 성과를 높이고 직원과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솔루션입니다.

센드비는 기업의 성공을 지원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더 다양한 인사이트는 센드비 자사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MORE POSTS
룰렛 이벤트
룰렛 이벤트로 참여율 2배 올리기: 마케팅·사내 복지에 활용하는 실전 노하우

디지털 시대의 기업 이벤트는 단순한 흥미 유발을 넘어, 조직 내 소통의 질을 높이고, 마케팅 ROI를 실질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전략적 수단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HR과 마케팅 부서의 입장에서는 참여자 중심의 경험 설계와 함께, 성과를 데이터로 입증할 수 있는 구조화된 이벤트 운영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룰렛 기반의 인터랙티브 이벤트는

Read More »
5월 임시 공휴일
2025년 5월 임시 공휴일, 지정될까?

5월은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등 공휴일이 몰려 있는 달로 ‘황금연휴’를 기대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2025년에는 근로자의 날(5월 1일)과 어린이날 대체 공휴일(5월 5일과 6일) 사이에 낀 2일(금요일)이 5월 임시 공휴일로 지정될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연 5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최대 6일간의 황금 휴가가 생길까요? 2025년 5월 공휴일 한눈에 보기 날짜 요일

Read More »
모바일 쿠폰
모바일 쿠폰을 활용한 실전 리텐션 마케팅 상황별 가이드 4

고객 유지는 마케터에게 늘 중요한 과제입니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비용이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비용보다 훨씬 많이 들어간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문제는, “어떻게 리텐션 마케팅을 실행할 것인가?” 입니다. CRM 솔루션, 포인트 제도, 콘텐츠 구독 등 다양한 방식이 있지만, 비용, 실행의 복잡성 때문에 망설이게 됩니다. 그런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