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기프티콘 저렴하게 10% 할인 단체 구매하고 메뉴 변경하는 법

BHC 기프티콘

Contents

BHC 기프티콘은 단체 선물로 인기가 높습니다. 회사 회식이나 팀 이벤트에서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거나, 회식 대신 개인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선물로 자주 활용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치킨이기에 실패 없는 선택으로 꼽힙니다. 또한 동아리나 학급 모임에서는 우수한 성과를 낸 팀원에게 감사의 의미로, 혹은 학급 단체 모임에서 전원에게 간단한 선물을 제공할 때 부담 없는 가격대와 높은 선호도로 활용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이런 인기 있는 BHC 기프티콘을 더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단체 구매하고 관리할 수 있을까요? 이 글에서는 할인가에 구매하는 방법을 센드비에서 소개합니다.

BHC 기프티콘 주문 및 변경 하는 방법

BHC 기프티콘

BHC 기프티콘, 간편하고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이지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BHC 기프티콘의 주문 방법과 메뉴 변경 방법을 단계별로 정리했습니다.

온라인 앱 주문

  1. BHC 어플 설치 및 접속
  2. E 교환권 주문 클릭
  3. 배달 주문 OR 포장 주문 선택
  4. 주소 입력
  5. E 교환권 번호 입력
  6. 메뉴 선택
  7. 배달비 결제 (추가 금액 결제)

기프티콘 메뉴 변경하는 법

BHC 앱

  1. E교환권 입력 후 등록
  2. 메뉴 변경 체크
  3. 원하는 메뉴 선택 후 주문

전화 상담
가까운 매장에 전화로 문의하여 메뉴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형 기프티콘 활용
번거롭게 메뉴를 변경하지 않고도, 선택형 기프티콘으로 원하는 메뉴를 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BHC 기프티콘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BHC 기프티콘

대량 구매로 예산을 절약하고 팀 만족도를 높이고 싶으신가요? 센드비는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카카오톡과 MMS를 통해 대량 발송을 지원합니다. 단순한 대량 발송을 넘어 효율성과 비용 절감은 물론 모두들 만족해 하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선택형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센드비 장점

  • 높은 할인율 제공
    • 센드비에서는 bhc 기프티콘을 최대 1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여, 같은 예산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물을 전달 할 수 있습니다.

[ 예시 : BHC 뿌링클 + 콜라 1.25L 세트 가격 비교 ]

서비스발송량단가총 비용
일반100건23,500원2,350,000원
센드비100건21,150원 (10% 할인 적용) 2,115,000원

센드비에서 뿌링클과 콜라 세트를 단체 구매했을 때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235,000원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선택형 쿠폰 서비스
    • 센드비에서는 선택형 기프티콘을 제공하여 번거롭게 메뉴를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동일한 가격대와 카테고리 내에서 최대 4가지 치킨 메뉴를 보내면, 받는 사람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장점 1: 받는 사람의 메뉴 선택권을 보장
      • 장점 2: 선물하는 사람의 번거로움 감소
      • 장점 3: 대량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
    • 예를 들어, 동일한 가격대 메뉴 4가지를 한 번에 선택형 쿠폰으로 제공하면, 받는 사람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아집니다.
  • 편리한 대량 발송
    • 센드비는 한 번에 1,000 건의 메세지 발송이 가능하며, 실시간 발송 상황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센드비 FAQ

Q : 최소 구매 수량이 있나요?

A : 저희는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로, 일반 회원은 최소 5건 이상 발송 시, 기업/대학 회원은 최소 3건 이상 발송 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Q. : 발송 후 관리가 가능한가요?

A :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각 휴대폰 번호로의 발송 성공 / 실패의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미발송 건이 있으시다면, [쿠폰발송내역] 에서 번호당 최대 3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Q : 추가 할인 누구나 받을 수 있나요?

A : 네, 저희는 등급 제한 없이 누구나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및 첫 발송 이벤트 혹은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Q : 증빙서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A : 센드비 [마이페이지]에서 카드 전표 혹은 전자거래 명세서를 손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체 선물을 준비하는 일, 이제 복잡하거나 부담스러울 필요가 없습니다. 센드비를 사용하면 최대 10%까지 저렴하게 BHC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고, 구매부터 발송까지 단 몇 분 만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적은 비용으로 더 큰 만족을 선물하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첫 구매 시 추가 혜택으로 신세계 상품권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다양한 인사이트는 센드비 자사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 출처 : bhc

MORE POSTS
CRM 마케팅 분석 방법
⑤ 전환률부터 리텐션까지, crm 마케팅 분석 방법 5가지 지표별

지난 콘텐츠에서 알려드린 고객들이 클릭하게끔 CRM 문구 작성하는 방법들 토대로 메시지도 발송했고, 자동화도 설정했는데 고객 반응은 영 시원치 않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감이 아닌 지표로 확인하는 ‘성과 분석’ 기준입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CRM 마케팅 분석 할 때, 주요 성과 지표 5가지를 중심으로, 실무에서 어떻게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Read More »
6월 현충일
2025년 6월6일 현충일 휴일 대체 적용과 휴일근로수당 측정 방법

6월 공휴일인 현충일은 국가를 위해 희생한 분들을 추모하는 법정 공휴일입니다. 하지만 민간 기업 입장에서는 “반드시 쉬어야 하는 날인가?”, “출근 시 수당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지?”와 같은 여러 실무 고민이 따릅니다. 이 콘텐츠에서는 현충일의 법적 지위, 유급 여부 판단 기준, 출근 시 수당 지급 방식, 그리고 실무 적용을 위한 체크리스트와 공지문 예시까지,

Read More »
CRM 문구
④ 실전 CRM 마케팅 문구 고객이 읽고, 클릭하게 만드는 방법 4가지

지난 콘텐츠에서 알려드린 CRM 메세지 포맷과 시나리오 예시 들을 통해 설계했다면, 이번 4편에서는 실제로 고객에게 어떤 문장을 어떻게 전달할 지에 집중합니다. 단순하게 “할인해드릴게요”만 100번 외친다면, 고객들은 반응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는 ‘사람’에게 말하고 있다는 걸 잊지 말아야 합니다. CRM 마케팅의 핵심은 ‘누가’, ‘언제’, ‘무엇을’ 원하는 지 파악하고, 그에 맞춰 ‘사람 다운 말’을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