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이벤트에서 경품으로 참여율 2배 높이는 방법

기프티콘 이벤트

Contents

기프티콘 이벤트 경품의 새로운 기준!
현대의 마케팅과 프로모션에서 기업용 모바일 쿠폰은 단순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특히 B2B 환경에서 모바일 쿠폰은 이벤트 참여 유도와 경품 제공 수단으로 그 가치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모바일 쿠폰이 이벤트에서 왜 중요한지, 어떤 방식으로 활용되는지, 그리고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센드비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프티콘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의 종류

기프티콘 이벤트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 예시: 가입 후 첫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 효과: 신규 회원 유입을 빠르게 늘리고, 초기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구매 유도형 프로모션

  • 예시: 특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외식 상품권 제공
  • 효과: 매출 증대와 고객 구매 단가 상승을 유도합니다.

설문조사 및 피드백 이벤트

  • 예시: 서비스 만족도 조사 참여 후 편의점 상품권 제공
  • 효과: 고객의 솔직한 의견을 받아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 예시: 친구 초대 성공 시 초대자와 피초대자 모두 모바일 쿠폰 지급
  • 효과: 네트워크 확장과 자연스러운 브랜드 홍보 효과를 제공합니다.

SNS 참여 이벤트

  • 예시: 특정 게시글 좋아요 또는 공유 시 추첨을 통해 디저트 쿠폰 증정
  • 효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소셜 미디어 유입 증대에 기여합니다.

B2B 세미나 및 컨퍼런스

  • 예시: 참석자에게 모바일 음료 쿠폰 제공
  • 효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참석자 만족도 증대에 유리합니다.
센드비 신규 가입 이벤트 참여해보기

효과적으로 기프티콘 이벤트 경품으로 활용하는 방법

이벤트 목적에 맞는 기프티콘 선정

이벤트의 목표와 참여자 특성에 따라 가장 적합한 쿠폰을 선택해야 합니다.

  • 젊은 층 대상 이벤트 : 카페 음료 쿠폰
  • 업무 관련 이벤트 : 모바일 문구점 쿠폰
  • VIP 고객 대상 이벤트 : 고급 레스토랑 외식 상품

특성을 고려해 선정한 적절한 쿠폰은 참여도를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시켜 드립니다.

대상 인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Send[B] 는 한 번에 다수의 대상자를 업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대량 발송을 간소화합니다.
추가로 불편함을 줄이고자, Excel 파일로 간단히 업로드가 가능하고 각 참여자 별 맞춤형 메시지를 포함해 발송할 수 있습니다.

예산 절감

Send[B]를 통해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 대량 구매 시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이벤트 예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절감된 예산은 추가적인 경품 마련이나 다른 마케팅 활동에 투자할 수 있어 전체 캠페인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 문구 및 경품 추천] 콘텐츠 보러 가기

센드비, 기프티콘 이벤트 경품으로 성과 높이기

Send[B]는 단체 발송과 관리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다양한 기능과 직관적인 사용법을 제공해드립니다.

  • 대량 업로드 및 발송 지원
    : 1번에 최대 1,000개 까지 발송 가능
  • 맞춤형 쿠폰 제작
    : 각 상황에 어울리는 쿠폰 템플릿 제공
  • 최대 20% 할인 제공
    : 현재, 센드비에서 인기 브랜드 모바일 쿠폰 최대 20% 할인 이벤트 진행

기프티콘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센드비를 방문해보세요.

센드비 신규 가입 이벤트 참여해보기

자료 출처 : 캐시워크 이벤트

MORE POSTS
모바일기프티콘 세금계산서 발행
모바일기프티콘 세금계산서 발행 되나요? 세금처리 관련 질문 4가지

SNS 이벤트, 사내 복지, 설문조사 답례, 경조사 답례, 시험 기간 간식 행사 등… 모바일 쿠폰은 많은 분들께서 접근성도 좋고, 간편하게 구매하고 발송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 활용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구매하시는 고객들께서 자주 문의하시고, 궁금해 하시는 질문(ex. 모바일기프티콘 세금계산서 발행, 증빙자료 등)을 모바일 쿠폰 단체 발송 서비스 센드비에서 하나하나 정리해 알려드리겠습니다.

Read More »
경품이벤트 개인정보
2025년 경품 이벤트, 개인정보 수집부터 보호까지 제대로!

“좋아요 + 댓글만 달아도 경품 드려요!”이런 문구 하나로 시작한 SNS 경품 이벤트, 막상 준비하다 보면 이벤트 운영 담당자분들이 “개인정보 어떻게 수집하지?”, “보관·파기 어떻게 하지?”, “참여율 떨어지면 어쩌지?” 등의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이벤트의 기획 → 공고 → 추첨 → 발송 → 종료 단계까지 연계된 개인정보 처리 절차를 꼼꼼히 설계해야 합니다. 그런데

Read More »
기업송년회 운영 준비
2025년 기업 송년회 준비 가이드|예산·선물·문구 완벽 체크리스트

연말이 다가오면 HR·총무팀에 가장 먼저 쌓이는 미션, 바로 송년회 준비입니다. 하지만 예전처럼 단순 회식으로 해결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송년회도 직원복지 중 하나로 볼 수 있는데, 단순한 회식보다 의미 있는 경험을 원하고, 조직문화는 ‘즐거움’뿐 아니라 ‘공감’·‘몰입’·‘취향’ 중심으로 진화 중입니다. 하이브리드 참여나 디지털 요소, 비알콜 리워드 등이 회식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