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기프티콘으로 설문조사 참여자들에게 보상하기

설문 참여 모바일 쿠폰

Contents


오늘날 기업과 대학은 다양한 설문 조사를 통해 구성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결과를 도출하고, 고객 및 구성원의 요구를 반영해 품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높은 참여율이 필수인데요, 설문 조사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는 중요한 의사 결정 자료로 활용되기 때문입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설문 기프티콘을 많이들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기업과 대학에서 주로 시행하는 설문 조사 참여를 높이기 위한 보상 사례를 센드비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Contents

    기업 및 대학 맞춤 설문 조사 유형

    설문 기프티콘

    기업 맞춤 유형 및 설문조사 기프티콘

    기업에서는 직원 만족도 조사, 고객 피드백 수집, 신제품 테스트 등의 목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하여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직원 만족도 조사 : 직원들의 근무 환경과 복지에 대한 의견을 듣기 위해 시행하는 만족도 조사입니다. 직원들의 소속감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설문 참여 유도와 더불어 소소한 답례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 : 커피 및 디저트 쿠폰, 영화 예매권, 백화점 상품권)

    • 고객 서비스 경험 조사 : 고객이 문의, 불만, 서비스 요청 등에서 경험한 응대의 질과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고객 서비스의 응대 방식과 대기 시간, 해결 여부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서비스 개선의 자료로 활용됩니다.
      (예 : 편의점 금액권, 커피 쿠폰, 아이스크림 쿠폰)

    • 제품 및 서비스 피드백 조사 :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전반적으로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기 위해서 시행하는 조사입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예 : 문화 상품권, 브랜드 금액권)
    [설문 답례 문구 및 답례품 추천] 콘텐츠 보러 가기

    대학 맞춤 설문 유형 및 설문 기프티콘

    대학의 산학 협력단에서는 학부생과 대학원생들이 졸업 논문과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설문 조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학생 만족도 조사 : 대학 생활, 학교 시설, 교수진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조사하여 개선점을 파악하는 용도입니다. 대학 측에서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캠퍼스 환경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예 : 편의점 금액권, 커피 쿠폰)
    • 졸업 논문 및 연구 관련 조사 : 졸업 논문이나 연구 프로젝트에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용도입니다. 특히, 특정 주제에 관한 인사이트가 필요한 경우 보다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고자 합니다.
      (예 : 치킨 쿠폰, 편의점 금액권)
    [설문 답례 문구 및 답례품 추천] 콘텐츠 보러 가기

    참여율 높이는 도구, 설문 기프티콘

    설문 참여율을 높이는 것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 정확하고 폭넓은 데이터를 얻기 위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수록 결과의 신뢰도가 높아지고, 더 다채롭고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보상 제공

    설문 참여가 완료되면 보상이 즉시 자동 발송되므로, 참여자들은 기다림 없이 빠르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즉각적인 보상 시스템은 참여자들에게 신속한 만족감을 제공하여 설문 참여에 대한 동기를 더욱 강하게 부여하며, 결과적으로 참여율을 크게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참여자 만족도 및 신뢰성 향상

    모바일 쿠폰을 설문 참여 보상으로 제공하면 참여자들이 더욱 성의 있게 응답에 임하게 되며, 이는 응답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특히, 정성껏 답변을 작성할 동기를 부여하여 응답의 신뢰도가 높아지고, 이를 통해 보다 신뢰성 있는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예산 효율성

    기업 및 대학 산학협력단은 아무래도 한정된 예산 내에서 설문 참여 보상을 해야 합니다. 한정된 예산 내에서도, 모바일 쿠폰은 대량으로 발송할 수 있어, 경제적이면서도 효율적으로 설문 보상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보상 제공이 가능하여 설문 관리가 수월해지며, 관리자가 예산을 체계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B2B 모바일 쿠폰 완벽 활용법] 콘텐츠 보러 가기

    설문 기프티콘, 센드비에서

    설문 참여자에게 즉각적이고 손쉬운 보상을 제공할 수 있어 참여율을 효과적으로 높이는 도구입니다. 사용자가 간편하게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참여 동기를 부여하며, 특히 부담 없이 제공할 수 있는 소액 보상으로 설문 완료를 유도하는 데 탁월한 장점이 있습니다.

    센드비만의 특별한 서비스

    센드비는 설문 참여 보상에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 기능선택형 쿠폰 기능을 제공하여, 수신자가 원하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경험을 선사합니다. 저희 서비스를 통해 설문 참여자 만족도를 높이고 효과적으로 참여율을 높여보세요.

    • 커스터마이징 기능
      각 상황별 맞춤 템플릿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상황에 맞는 메시지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설문 참여자에게 더욱 효과적인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선택형 쿠폰 기능
      쿠폰 선택형 시스템을 통해 직원이 선호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B] Choice로 설문 기프티콘 구매하기

    다양한 인사이트를 더 알고 싶으시다면, 센드비 자사 블로그를 방문해주세요.

    MORE POSTS
    단체 기프티콘 선물하기 방법
    2025년 단체 기프티콘 선물하기 어떻게 해야 할까?

    직원 복지, 고객 감사, 학과 행사, 동아리 이벤트 등 ‘한 번에 여러 명에게 선물’ 을 해야 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단체 선물이나 이벤트 경품을 준비할 때, “주소 수집 → 택배 발송 → 회수 확인” 같은 복잡한 절차에 고민하셨던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이런 번거로움을 줄이고, “전화번호·링크 한 번 발송”으로 많은 인원에게 동시에

    Read More »
    GEO 전략
    AI가 읽는 콘텐츠, geo가 답하다 | 2025년 geo 전략

    AI로 질문하고 답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우리는 하루에도 수 십번씩 AI에게 질문하곤 합니다. 사소한 것부터 실무적인 내용까지.. 이전에는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하고 수많은 페이지 중 하나를 클릭했다면, 지금은 AI가 수많은 콘텐츠를 읽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답변’을 요약해 제시해줍니다. 이 변화는 단순한 기술 혁신이 아니라, 검색과 소비, 그리고 마케팅 콘텐츠의 본질이 완전히

    Read More »
    기프티콘 발송 방식 가이드
    2025년 기업 단체 기프티콘 발송 방식 | MMS부터 핀발행까지

    캠페인 참여자에게 보상 쿠폰을 보내야 하는데, 엑셀 정리부터 수신자별 번호 확인, 브랜드별 주문까지…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 바로 기프티콘 발송입니다. 특히 여러 브랜드, 수십 명 단위의 단체기프티콘 발송이라면 시간도 많이 들고, 누락·중복 등 오류도 발생하기 쉽죠. 그래서 최근 많은 기업들에서는 단체 기프티콘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상황에 맞는 기프티콘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