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기프트카드 2% 할인 단체 구매하고 사용하는 방법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Contents

누구에게나 딱 맞는 선물을 찾는 건 어렵죠. 하지만 실패 없는 선물,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생일, 명절, 연말 행사뿐만 아니라, 직원 복지, 고객 감사 선물, 기업의 프로모션 상품, 단체 구매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됩니다. 특히 많은 인원이 함께 사용하는 단체 구매의 경우, 실용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많죠.

이 글에서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의 구매 방법부터 사용법, 잔액 조회, 그리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까지 한눈에 센드비에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구매 및 사용 방법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오프라인 구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여 선물용으로 준비할 수 있으며,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어 급하게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 또한, 매장에서 직접 기프트카드의 디자인을 확인하고, 원한다면 봉투까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사용

올리브영 매장에서 결제 시, 기프트카드를 실물 혹은 문자로 받은 바코드를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역사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 제외) 카드에 충전된 금액 내에서 자유롭게 결제가 가능하며, 잔액이 부족할 경우 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온라인에서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다양한 모바일 쿠폰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쿠폰 형태라 시공간 제약 받지 않고 편리합니다.

온라인 사용

온라인 결제 시 기프트카드 번호를 입력해 등록하시고 주문 결제 단계에서 포인트/ 기프트 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충전된 금액 내에서 차감 결제가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CJ ONE 포인트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 절약된 금액으로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프트카드로 구매할 경우 현금 영수증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것 역시 알뜰하게 챙기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FAQ

Q: 매장에서 법인카드로 기프트카드 구매 가능한가요?

A: 매장에서 법인카드로 기프트카드 구매 시 사원증 및 명함 제시를 통해 직원 확인 후 구매 가능합니다. (단, 1인 당 구매 한도 100만원)

Q: 온라인몰에서 선물한 기프트카드 재발송 가능한가요?

A: 선물한 기프트카드 [마이페이지>기프트카드>선물내역]에서 1회 한해 문자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구매

대량 구매로 예산을 절약하고 받는 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싶으신가요? 센드비는 모바일 쿠폰 발송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카카오톡과 MMS를 통해 대량 발송을 지원합니다.

센드비 장점

  • 높은 할인율 제공
    • 센드비에서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최대 2%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여, 같은 예산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단체 선물을 전달 할 수 있습니다.

[ 예시 : 올리브영 기프티콘 3만원권 가격 비교 ]

서비스발송량단가총 비용
일반100건30,000원3,000,000원
센드비100건29,400원 (2% 할인 적용) 2,940,000원

올영 기프티콘 3만원권을 단체 구매했을 때 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60,000원의 예산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대량 발송
    • 센드비는 한 번에 1,000 건의 메세지 발송이 가능하며, 실시간 발송 상황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또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및 발송 방식에 대해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 센드비에서는 단체 선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연락처 파일 역시 엑셀 파일로 간편하게 업로드 하시거나 복사 붙여넣기를 통해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 있습나더,

센드비 FAQ

Q : 최소 구매 수량이 있나요?

A : 저희는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로, 기업/대학 회원은 최소 3건 이상 발송 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Q. : 발송 후 관리가 가능한가요?

A :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각 휴대폰 번호로의 발송 성공 / 실패의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미발송 건이 있으시다면, [쿠폰발송내역] 에서 번호당 최대 3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Q : 추가 할인 누구나 받을 수 있나요?

A : 네, 저희는 등급 제한 없이 누구나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및 첫 발송 이벤트 혹은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Q : 증빙서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A : 센드비 [마이페이지]에서 카드 전표 혹은 전자거래 명세서를 손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법인카드로 구매하셨을 경우 센드비에서는 관련된 서류 처리 역시 간편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체 선물을 준비하는 일, 이제 복잡하거나 부담스러울 필요가 없습니다. 센드비를 사용하면 최대 2%까지 저렴하게 올리브영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고, 구매부터 발송까지 단 몇 분 만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적은 비용으로 더 큰 만족을 선물하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첫 구매 시 추가 혜택으로 신세계 상품권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다양한 인사이트는 센드비 자사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 출처 : 올리브영

MORE POSTS
CRM 마케팅 분석 방법
⑤ 전환률부터 리텐션까지, crm 마케팅 분석 방법 5가지 지표별

지난 콘텐츠에서 알려드린 고객들이 클릭하게끔 CRM 문구 작성하는 방법들 토대로 메시지도 발송했고, 자동화도 설정했는데 고객 반응은 영 시원치 않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감이 아닌 지표로 확인하는 ‘성과 분석’ 기준입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CRM 마케팅 분석 할 때, 주요 성과 지표 5가지를 중심으로, 실무에서 어떻게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Read More »
6월 현충일
2025년 6월6일 현충일 휴일 대체 적용과 휴일근로수당 측정 방법

6월 공휴일인 현충일은 국가를 위해 희생한 분들을 추모하는 법정 공휴일입니다. 하지만 민간 기업 입장에서는 “반드시 쉬어야 하는 날인가?”, “출근 시 수당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지?”와 같은 여러 실무 고민이 따릅니다. 이 콘텐츠에서는 현충일의 법적 지위, 유급 여부 판단 기준, 출근 시 수당 지급 방식, 그리고 실무 적용을 위한 체크리스트와 공지문 예시까지,

Read More »
CRM 문구
④ 실전 CRM 마케팅 문구 고객이 읽고, 클릭하게 만드는 방법 4가지

지난 콘텐츠에서 알려드린 CRM 메세지 포맷과 시나리오 예시 들을 통해 설계했다면, 이번 4편에서는 실제로 고객에게 어떤 문장을 어떻게 전달할 지에 집중합니다. 단순하게 “할인해드릴게요”만 100번 외친다면, 고객들은 반응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는 ‘사람’에게 말하고 있다는 걸 잊지 말아야 합니다. CRM 마케팅의 핵심은 ‘누가’, ‘언제’, ‘무엇을’ 원하는 지 파악하고, 그에 맞춰 ‘사람 다운 말’을

Read More »
신규 회원이면 혜택이 2배!
1만 포인트받고, 신세계 상품권까지?

센드비 블로그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선물과 함께 구독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