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게시물다음 게시물
사용설명서
내가 보낸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영화관람권 등 기프티콘! 과연 정말 전달이 잘 됐을까?


안녕하세요 센드비입니다.

#모바일쿠폰 (기프티콘)으로 선물하는 비중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량쿠폰 을 간편하게 #단체문자발송 으로 보낼 수 있는 장점

피드백을 바로바로 받아 볼 수 있는 장점 등

간편하고 관리가 편리한 점 때문에 많이 사용하십니다.

" OOO 님으로부터 #이디야 카페 아메리카노가 도착했습니다 " 또는 ㅇㅇㅇ이벤트 기념으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도착! "



이런 메시지를 한 번쯤 받아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보내는 분의 입장에서 보면 #기프티콘 #대량발송 을 할 때

과연 이렇게 많은 수신자에게 #모바일쿠폰이 하나는 누락이 되지 않을까 의심스럽습니다.

저희 #센드비는 이러한 불안함을 가지고 계실 담당자님들을 위해

센드비에서 내가 보낸 #단체기프티콘 #무료발송 확인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이벤트#프로모션 경품용으로 많이 센드비를 찾아 주시는데요?

간혹 쿠폰을 못 받았다고 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



그동안 #무료발송#단체기프티콘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하고 싶은 내역을 클릭!

주문 상세내역을 하단 부분

수신자 목록과 함께 발송 상태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발송 실패한 쿠폰은 상단 좌측에 보이는 재발송 및 발송 실패 재발송 버튼을 눌러주시면

기존에 발송됐던 핀번호로 재발송 됩니다.

이렇게 간편한 재발송 시스템으로

#모바일쿠폰을 받지 못한 cs 건도 빠르고 간편하게 처리 가능하다는 점~!

세상의 모든 마케터들이 쿠폰 마케팅을 가장 자신 있어 할 때까지

당신의 성공적인 쿠폰 마케팅 파트너, 센드비





함께 읽기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