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게시물다음 게시물
사용설명서
[센드비 쿠폰마케팅] 마케팅의 필수요소, 고객중심사고! 이벤트 기프티콘 대량발송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센드비가 알려드리는 쿠폰마케팅 꿀팁! 으로 찾아온 센드비크루 silver 입니다 :D

마케팅, 어렵고 막막하신 분들 많으시죠?

센드비가 알려드리는 오늘의 꿀팁, 마케팅에 활용해보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객중심사고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의 중요성과, 이에 알맞은 센드비의 유용한 기능들을 소개해드릴게요 :D



고객들을 유인하기 위한 쿠폰마케팅 시, 꼭 명심해야 할 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고객중심사고’ 입니다. 아주 고전적이지만, 자주 잊곤 하는 개념이죠.

쿠폰마케팅에서 고객중심사고는 어떻게 이루어져야할까요?







주로 모바일쿠폰은 설문조사 리워드나 마케팅 경품으로 많이 구매들 하시죠.

보통, 모바일쿠폰의 수신자(1차고객)가 최종사용자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A라는 수신자(1차고객)에게 스타벅스기프티콘을 보냈을때, A가 직접 스타벅스에 방문해 커피로 바꾸는 경우이죠.

하지만, 나의 고객인 A가 재발송한다면?

A는 커피기프티콘을 3개 구매해, 자신의 고객인 B와 C와 D에게 추가로 전송하게 됩니다.

이 경우에는 B, C, D가 최종사용자가 되므로, A부터 D까지 고려한 경품종류와 경품수량 등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합니다.

막연히 좋은 상품이 아닌, 자사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고객중심사고가 중요한 이유이죠.






센드비에서는 이런 포인트에 착안하여, 동일한 수신번호에 5개까지 발송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바로 센드비가 자랑하는 단체문자발송 방법인데요.

수신자번호마다 일일히 수량을 입력하는 방법이 아닌, 수신자번호를 넣으시면 자동으로 수량이 카운팅되는 방법입니다.

복사 + 붙여넣기 만으로도 문자발송 하실 수 있는, 매우 편리한 문자보내기 방법이죠.

물론 이메일발송도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릴게요!





\




센드비는 단체기프티콘(모바일쿠폰)을 발송할 때 원하는 시간에, 대량발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모바일쿠폰 전송시 단체문자, 대량문자, 무료문자가 필요하시다면?

최소 5개 이상만 구매하시면 누구나 이용가능합니다 :D

센드비에서는 스타벅스기프티콘,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쿠폰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이 없으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홈페이지 우측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문의주세요.

센드비크루가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 센드비 단체발송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 이 소식이 유용하셨다면 센드비레터(이메일)을 구독해보세요!

이메일로 구독신청만 하시면, 센드비 사용설명서, 쿠폰마케팅 등 마케팅에 바로 활용 가능한 정보와

센드비 소식들을 매주마다 전달해드립니다 :D

오늘도 센드비와 함께 마케팅 레벨 업!




세상의 모든 마케터들이 쿠폰마케팅을 가장 자신 있어 할 때까지

당신의 성공적인 쿠폰마케팅 파트너, 센드비.




함께 읽기 좋은 글